스카이프의 최신버젼중의 일부에서 프로그램 문제가 발생했습니다
치료 방법 1
스카이프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 받아서 실행하면 됩니다(엎 데이트)
치료방법 2
1.먼저 바이러스 치료를 하시고
2.스카이프 프로그램을 삭제를 하세요
- 삭제방법 : 내 컴퓨터 --> 프로그램 추가 삭제 --> 스카이프(skype)프로그램 찾아서 삭제
3.컴을 껐다가 다시 켜시고
4.skype프로그램을 다시 다운 받아서 설치하세요
치료 방법 3
Windows
1. 시스템 트레이에서 스카이프 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===> 스카이프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세요
2. 윈도우의 시작 > 실행 > %appdata%/skype 를 입력하시고 확인
3. 폴더 안의 shared.xml 파일 삭제
• shared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
메뉴 > 도구 > 폴더옵션 > 보기 >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 체크 > 확인
4. 스카이프 재실행
치료방법 4
스카이프 운영 한국회사 1588-3664 로 전화해서 확인하시거나 funnyedu 관리자에게 전화해 주세요
감사합니다